cheer up mp3 다운로드

`Cheer Up`은 2017년 8월 가온음악차트에서 2,500,000다운로드를 돌파했다. [28] 빌보드의 타마 허먼은 예상치 못한 비트와 장르의 믹스를 통해 “트와이스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공고히 한다”는 비정형 K팝 걸그룹 으로 `Cheer Up`을 설명했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정체성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됐다고 언급했고, 이 곡은 각 멤버의 목소리를 선보였다. [5] 퓨즈 기자 제이슨 립슈츠, 티나 수, 제프 벤자민은 K-팝 중심의 팟 캐스트 K-스톱에서 출시에 대해 논의, 브리트니 스피어스를 연상시키는 1990 년대 팝 후퇴로 “응원”을 설명 “… 아기 한 번 더”. 그들은 싱글의 재미와 캐치 톤, 랩 브레이크, 그리고 뮤직 비디오의 “믿을 수없는”생산 품질을 칭찬하지만, 젊은 여성들이 로맨틱 한 파트너와 함께 “게임”(즉, 가짜 무관심)을 장려할 것으로 보이는 심하게 처리 된 보컬과 논란의 가사를 비판했다. 그들은 그룹이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향후 릴리스를 위해 “연마”해야 한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21] `Cheer Up`은 2016년 누적 디지털 판매량 1,839,566대로 가온의 디지털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상업적으로 성공을 거두었다. 또한 111,556,482 스트리밍 카운트와 그 해의 가장 스트리밍 노래입니다. [2] [25] [26] 빌보드 차트 월드 디지털 송 판매량 3위에 올랐다. [27] `Cheer Up` 뮤직비디오는 영상 제작팀 나이브(김영조, 유승우)가 연출했다.

[8] 2016년 4월 25일에 업로드된 직후 YouTube에서 30분 만에 40만 뷰를 기록했습니다. 하루 만에 100만뷰를 돌파했고, 4월 27일 700만뷰를 돌파했다. [5] [9] [10] `Cheer Up`은 샘 루이스가 작사, 작곡한 `블랙 아이드 필승`의 가사로, 데뷔 EP에서 트와이스의 히트곡 `라이크 오아아`를 작곡한 팀. 힙합, 트로피컬 하우스, 드럼, 베이스 등 다양한 장르를 아슬아슬한 댄스 팝 곡이다. 이 블렌드는 “컬러 팝”으로 설명되었습니다. [1] [6] 가사적으로, 노래는 사랑의 관심에 대한 애타게와 좌절을 감정. [7] 2017년 2월 24일 트와이스는 일본 데뷔를 6월 28일 공식 발표했다. `Cheer Up`의 한국어와 일본어 버전을 포함해 10곡으로 구성된 #Twice 라는 제목의 컴필레이션 앨범을 발매했다. [29] [30] [31] 시모지 유가사가 작사했다. [32] 빌보드와 Dazed는 2016년 최고의 K-pop 노래에 “Cheer Up”을 포함시켰으며, “2016년에 죽은 사람이 일어났다면 아마 `Cheer Up` 댄스를 터워야 할 것”이라고 말했고, 이전 합창단은 “범죄적으로 인기가 있다”고 말하며 이 싱글을 통해 트와이스가 “걸그룹 리더로서 굳건히 했다”고 밝혔다.

[7] [22] 작품의 화려한 조각, 주제적으로 트랙에서 트랙에 변형을 많이 제공하면서 함께 보유, 매우 만족.

About Louis Lautman

Louis Lautman is a Transformational Artist and Lifestyle Designer. His audiences call him "Moving," "Motivating," "Energizing" and "Inspirational." Today, Lautman travels globally helping entrepreneurs free up their time, do more of what they love and accelerate revenues by sharing his inspirational and transformational message of empowerment through conscious entrepreneurship.